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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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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전국 주요 도시에 유지보수 인력망을 갖추고 장애를 발 빠르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특히,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콜센터와 원격지원서비스로 당일 접수/당일 처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설치 시 기간은 어느 정도 걸리나요?
병상 수 및 병원 환경 그리고 병원의 협조 정도에 따라 설치 일정은 다소 차이가 납니다. 엠오디는 철저한 환경 조사와 준비 그리고 충분한 공사 인력 배치로 빠른 일정에 설치를 완료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엠오디 설치하는데 소음이 많이 발생하나요?
설치되는 환경에 따라 소음 정도는 다소 차이가 있으나, 최대한 환자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도록 여러 가지 설치 방법을 제공합니다. 엠오디 구축 인력은 병원 설치만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 인력들이며 예민하신 환자분들을 위해 CS교육이 완료된 인력들이 현장에 배치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엠오디 콘텐츠 메뉴구성 및 개발 시 관련 비용은 유상인가요?
엠오디 도입 시 최초 메뉴구성 및 개발(디자인 포함)은 무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다만, 계약 수량에 따라 지원되는 범위는 다소 차이가 있으니, 이 부분은 계약 시 협의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V수신료는 병원이 지급해야 하나요?
엠오디 도입에 따른 TV수신료는 병원에서 지급합니다.
설치 후 병원이 이전되거나, 인테리어 변경으로 엠오디를 재설치해야 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전 설치에 관한 처리 비용 조건은 병원과 엠오디 간에 쳬결된 엠오디서비스공급 계약서에 명시된 내용을 따릅니다.
환자의 과실로 제품이 파손된 경우 어떻게 처리하나요?
제품의 하자로 불량이 발생한 경우, 엠오디와의 유지보수 계약 조건에 따라 처리되나 환자의 과실로 제품이 파손되거나 고장난 경우에는 환자 또는 병원에서 관련 수리 비용을 지급해야 합니다.
하단자막, 메시지 기능, 게시판 기능들은 유료서비스인가요?
아닙니다. 해당 기능과 관리 툴은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병원이 자체적으로 제작한 콘텐츠를 엠오디를 통해 보여줄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엠오디의 병원채널서비스 기능을 통한 채널 방송 서비스 또는 VOD 형식의 콘텐츠 서비스 두 가지 형태로 가능합니다. 원하는 형식을 선택하여 적용이 가능하며 콘텐츠 관리 서버 및 스케줄러 기능 등을 병원에 맞게 적용하기 위해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엠오디를 통해 PACS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다만 엠오디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시스템으로 모바일 PACS의 이미지를 디스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병원이 PACS를 연동하고자 하는 경우, 사전에 사용하는 PACS 업체의 모바일 버전 라이선스를 먼저 구매하셔야 합니다.